Highsec Buyback

저는 하이섹 환매 서비스를 알리게 되어서 기쁩니다!

우주에서 가장 빠른 하이섹 환매 서비스입니다. 한 시간 안에 돈을 받으세요!

이 프로그램은 운송이나 판매 주문에 대한 걱정 없이 아이템을 ISK로 바꿀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. 귀찮은 과정은 저희가 대신 하겠습니다!

  1. 저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아이템을 감정합니다.

  2. 코퍼레이션 Highsec Buyback에 감정가를 계약에 작성해 생성합니다.

  3. 돈을 받습니다!

환매 대상 아이템: 중고 크리스탈, 어비셜 아이템, 블루프린트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

환매 위치: 하이섹 내의 모든 구조물 또는 정거장

환매가 비율: 지타 구매가 90%

계약 수취인: Highsec Buyback

Rushlock의 비디오 가이드: How to sell things in EVE Online - Contracts - Easy ISK Buyback - 2022 - YouTube

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인게임 채널 “HSBB Public”에 참가하시거나 저희 디스코드에 들어오십시오: Highsec Buyback


FAQ

Q: 아이템들이 로우 시큐리티 지역에 있습니다. 저는 어디서 환매를 할 수 있죠?
A: 로우섹 환매 서비스를 확인하세요.

Q: 최소 계약가가 있습니까?
A: 아니요, 하지만 1 mil ISK이상의 계약을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렇지 않으면 수수료가 받을 금액보다 더 커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.

Q: 최대 계약가가 있습니까?
A: 아니요, 하지만 각각의 계약가가 30 bil ISK이하가 되도록 분리하십시오. 당신은 매일 여러 개의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
Q: 저는 대량의 아이템이 있습니다. 90%이상의 환매비를 제공해줄 수 있나요?
A: 아니요. 저희는 https://highsec.evebuyback.com/에서 저희의 계산기를 통해서만 감정된 환매가만 제공합니다.

Q: 저는 스팀/에픽 계정으로 어떻게 로그인할 수 있나요?
A: 오른쪽 아래에 있는 로그인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.

1 Like